검색

소액결제현금화 다날정책




소액결제현금화 다날 정책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시다 보면 많은 정책 문구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흔히 우리가 아는 결제대행사(PG사)에는 다날, 모빌리언스, 갤럭시아컴즈 등등

업체마다 다양한 정책 사유가 있습니다.


오늘은 가장 대표적인 대행사 중 하나인 다날 정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날은 다른 대행사와는 달리 각각의 정책 코드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 코드를 보고 어떠한 이유로 정책이 걸리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1. 다날 50정책: 가장 흔하게 볼 수 있으며, 다날 소액결제 한도가 초과한 경우입니다.

  2. 다날 57정책: 결제하려는 금액이 본인의 소액결제 한도보다 높게 나오는 경우입니다.

  3. 다날 414정책: 주로 LG 통신사에서 미납이 되었을 때 나오는 경우입니다. (소액결제 진행 불가)

  4. 다날 432정책: 현재 사용하시는 휴대폰에 미납요금이 있을 경우입니다.

  5. 다날 437정책: 번호이동 및 신규 가입 등 최근에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입니다.

  6. 다날 605정책: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2대 이상 있을 때 나오는 경우입니다.

  7. 다날 615정책: 결제하려는 곳에 미납이 있거나 과거 연체내역이 있는 경우입니다.

  8. 다날 544정책: SKT 통신사에서 차단으로 인하여 내부 정책으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입니다.

대표적으로 많이 나오는 정책 코드를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미납도 없고 연체도 없는 상황에서 이러한 코드들이 나와서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아도 돌아오는 답변은

"자체적으로 정책이 생기는 거라 따로 풀어줄 수 있는 방법은 없다"

"꾸준히 요금 납부하시면 계속 사용이 가능하다"라는 답만 돌아올 것입니다.


저희 슈퍼티켓은 수년간의 노하우로 많은 결제처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정책 코드 파훼법을 알고 있습니다.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 바로 슈퍼티켓 문의하기

클릭하시면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로 이동합니다.